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분야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제과/제빵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해당 교재의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의 시작은 지난 4월 2주차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교재는 이때부터 지금까지 무려 7주간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을 놓치지 않았다.

 

주별 순위 뿐만 아니라 월별 순위도 월등하다. 본 교재는 YES24 같은 분야 5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도 동시에 차지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제과제빵기능사 이론과 기출문제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증 시험의 이론 중 엄선된 핵심이론과 풍부한 보충설명을 제시하며 확인된 기출문제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과제빵기능사 이론 학습을 마친 후에는 실제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실전 기출 모의고사' 10회분과 'CBT 최신 기출 복원 문제' 2회분을 제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으며 취약 부분을 한 번 더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수험생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비전공자의 경우 '2주 끝장' 플랜을 제공하며, 필기 이론을 여러 번 접했으나 합격을 놓친 수험생에게는 '7일 끝장' 플랜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또 해당 교재에서 제과제빵기능사 '핵심 집중 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해 시험 직전 까지도 필수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