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2019 에듀윌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이 온라인서점 YES24의 한국수력원자력 부문 5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려 4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6월 9일에 시행된 한국수력원자력 필기시험은 영역 구분 없이 90분안에 90문항을 풀어야 했으며 상식 5문제와 전공 25문제, NCS 60문제로 구성됐다. 또 고난이도 문제인 PSAT(공직적격성테스트)유형이 출제돼 취업준비생들이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느꼈다는 전언이다.

 

에듀윌은 오는 6월1일 실시 예정인 한국수력원자력 필기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지난해 한국수력원자력 시험을 분석하고 수험생이 단시간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당 교재를 구성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취업 준비생이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NCS형과 PSAT형 변형 문제를 수록하고 PSAT 유형 분석 강의도 제공한다.

 

또 최근 2년간의 기출문제를 제공하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마련했다. 또한 ‘전공 상식 모의고사’와 ‘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면접전형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부록도 마련했다. 면접 기출 질문과 답변 노하우를 수록한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를 마련했으며 한국수력원자력 관련 핵심 키워드와 업계 동향, 이슈를 정리했다.

 

이 밖에도 4강 분량의 ‘2019 에듀윌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 교재 맞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YES24에서 해당 교재를 구매할 경우 ‘GSAT 유형분석집’ 혹은 ‘공기업 취업 시크릿노트 NCS 직업기초능력 10’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2019 에듀윌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