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진생당, 어버이날 이벤트..침향원 구입 시 비누꽃 카네이션 화분 증정

 

[노트펫]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금, 머니플라워, 용돈박스, 효도 여행 등 다양한 어버이날 추천 선물들이 넘쳐나지만 그 중에서도 건강식품은 단연 빠질 수 없는 효도 선물로 꼽힌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부모님선물을 준비하는 자녀들을 위한 뜻 깊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진생당의 대표 어버이날 선물추천 제품인 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카네이션 화분은 시들지 않는 비누꽃으로 제조되어 부모님에게 더욱 특별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매년 어버이날마다 진생당 침향원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보답하기 위해 정성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제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어버이날선물과 카네이션을 모두 준비해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실속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침향원은 과거부터 불로장생을 돕는 약재라 불리는 침향이 원료로 들어간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용연향, 사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꼽히며, 원기 회복 및 체력 증진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한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공진단의 사향과 달리 침향원의 침향은 식품 원료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진생당의 침향원에는 침향뿐 아니라 홍삼, 녹용, 당귀, 벌꿀 등이 배합되어 있어, 하루 1환으로 다양한 효능을 누리며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10년 이상의 환 제조 노하우를 통해 글리세린 등 식품 첨가물을 일절 배제한 것 역시 진생당 침향원만의 강점이다.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