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노트펫]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무료로 제공하는 '전과목 이론 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이나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등을 위해 해당 과정을 3단계로 준비했다.

 

시험에 꼭 나오는 공인중개사 기초 개념을 정립해 보다 쉽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초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탄탄한 이론 정립과 함께 공인중개사 학습 체계를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기본이론’,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심화이론’ 단계를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완벽하게 이론을 정립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은 4월1일 이후 에듀윌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과정이 제공된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올해부터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운영한다.

 

또 오는 10월 26일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환급+연장반’ 등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과목 이론 강의 0원’ 이벤트와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