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SMAT 서비스경영자격 시험 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에

 

[노트펫]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SMAT 1주끝장' 시리즈가 인기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신규 및 기타 자격증 부문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SMAT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시행하는 서비스경영자격시험으로 모듈A부터 C까지 있으며, 합격한 모듈에 따라 1급, 2급, 3급의 자격등급을 부여한다.

 

서비스 산업의 인재 표준이자 국가공인자격시험이기 때문에 서비스 산업의 취업과 승진에 유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에듀윌의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리즈는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모듈 B 서비스마케팅/세일즈, 모듈 C 서비스운영전략으로 구성돼 있는데, 모든 모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시험 출제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가 공인 인증한 교재로 비전공자뿐 아니라 독학자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설명했다.

 

각 모듈별로 1주일 내 모든 학습을 마칠 수 있도록 기획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이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SMAT 시리즈는 과목별 학습방법과 합격 팁이 수록되어 있어 전략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하며, 수험생이 시험에 출제되는 5개 유형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적중 예상문제와 실전동형 모의고사(2회분)를 제공한다.

 

교재 구매자는 MAT 빈출족보’와 ‘SMAT 핵심요약’과 ‘실전동형 모의고사 해설’및 저자가 직접 출연한 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실무에 바로 활용 가능한 강의용 PPT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SMAT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