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기본서 민간경비론',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에듀윌은 자사가 펴낸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대비 교재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기본서 민간경비론'이 온라인서점 YES24의 경비지도사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시행되며, 1차시험은 법학개론과 민간경비론을 2차시험에는 경비업법과 선택과목(1과목)이 시행된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지난해 제 20회 경비지도사 시험 기출문제를 반영했으며, 지난 8년간의 기출문제 데이터를 통해 출제 경향도 분석했다. 또, 경비지도사 전문교수진의 명쾌한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기본서 민간경비론'은 수험생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용어 해설을 담아 자주 출제되는 기초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빈출 이론 학습 후 문제를 풀어보고 개념을 확인할 수 있는 '핵심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고득점 합격을 위한 심화 내용도 담았다.

 

해당 교재는 이론 학습 이후 문제풀이 과정에도 신경을 썼다. 핵심 내용에 대한 이해정도를 OX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다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을 풀어보며 실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출 및 예상문제를 담았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최신 기출문제를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해설특강과 함께 풀어보며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기본서 민간경비론'에 대한 세부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