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 경찰 평생패스' 출시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경찰 평생패스'를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필기시험에서부터 체력시험, 면접시험까지 모두 준비해야 한다. 에듀윌은 이 모두를 하나의 과정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 과정은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수험생활이 가능하다.

 

과목선택 방법과 출제경향 등을 제공해 수험생활을 시작하는 초보수험생에게 경찰공무원 시험의 방향을 제시하며 학습플랜과 진도관리 등을 제공해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경찰공무원 수험 생활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안에 수업만 들어도 최소 7번 반복학습이 가능한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경찰공무원 시험과목의 기초이론을 3회 반복 학습해 개념을 확실히 다진 이후, 문제풀이와 기출분석특강을 통해 최신 기출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마무리특강으로 수험생이 부족한 이론 및 문제풀이 과정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 대비 '형법 및 형소법 패스트트랙' 강좌도 제공한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은 자신의 약점을 진단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의 경향과 형법 및 형소법의 흐름을 알 수 있는 '최신 판례 특강'고 제공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경찰공무원 기초 이론 강좌와, 체력 훈련강좌, 경찰공무원 전용 면접특강, 영어 어휘 특강 등을 마련해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는 각종 학습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에듀윌의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에듀우리이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유일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