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레이앤이본, 강아지·고양이용 생식 9종 출시

 반려견을 위한 신선한 소고기 난각 생식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에서 강아지와 고양이용 생식 제품을 오는 28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생식 제품은 강아지 5종과 고양이 4종 등 총 9종이다. 닭고기와 오리고기, 소고기를 주재료로 뼈가 있는 제품과 뼈가 없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뼈가 들어간 제품은 젖을 뗀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급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든 연령대에 걸쳐 장기간 주식으로 급여할 수 있다. 뼈가 없는 생식 제품은 뼈를 사용한 제품에 비해 칼슘과 인의 함량이 낮아 노령 강아지와 고양이에게도 급여하기 적합하다.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로서 최고급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닭고기 생식에는 하루 전 도축한 무항생제의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 제품이, 오리 생식에는 역시 하루 전 도축한 무항생제의 신선산 오리고기가 사용된다. 소고기 생식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풀 먹인 소고기 우둔살을 쓴다.

 

반려묘를 위한 신선한 닭고기 난각 생식

 

또 하루 전 도축한 무항생제 자연실록 닭고기의 간, 심장, 당일 도축된 국내산 무항생제 한우의 적내장을 기본으로 신선한 친환경 채소와 각종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미네랄과 비타민까지 영양밸런스를 맞춰 만든다.

 

채소는 당일 입고되는 신선한 것들만 쓰고, 강황, 햄프씨드, 밀싹, 블루베리 등의 슈퍼푸드와 타임, 세이지 등의 기능성 허브가 들어간다. 고양이 제품은 채소를 넣지 않고 육고기와 슈퍼푸드, 기능성 허브로만 구성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오랜 시간에 걸친 급여 테스트를 통해 기호성과 소화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생식 포뮬라를 완성했다"며 "20년 가까이 반려동물 영양에 집중해 온 반려동물 영양전문 수의사가 책임감을 갖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_nrc)님의 공유 게시물님,

 

레이앤이본의 9가지 생식 제품은 레이앤이본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8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된다.

 

레이앤이본은 본 판매에 앞서 28일 오픈 전까지 '생식 오픈 알리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명을 추첨, 적립금을 준다. 본 판매 이후에는 첫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 구매제품 2kg도 증정한다.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식 제품 론칭과 각종 이벤트 정보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