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반려동물 연금상품 나왔다'

하나금융그룹 펫사랑 패키지

주인 유고 시 돌봄비 주고 매월 돌봄비용 지급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연금 상품이 출시됐다.

 

KEB하나은행과 하나생명은 반려동물의 케어 및 후견을 위한 'PET사랑신탁'과 '펫사랑 무배당 더블케어보험'을 하나금융그룹 공동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PET사랑신탁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위탁자)이 생전에 KEB하나은행(수탁자)과의 신탁계약을 통해 본인 유고 시 반려동물을 돌봐줄 귀속권리자(사후수익자)를 정해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과 사랑을 남길 수 있는 가족배려신탁 상품 중 하나이다.

 

가입대상은 성년인 개인이며, 가입금액은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1억 원으로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이 언제든 가능하다. KB금융에서 출시한 펫신탁과 유사한 상품이다. 

 

하나생명의 펫사랑 무배당 더블케어보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드는 비용을 지원하고, 반려동물 주인의 재해사망을 보장하는 더블케어 상품이다. 

 

반려동물의 미용, 의료비 등 일상적인 비용은 중도급부 형태로 계약일 이후 5년 시점부터 매월 10만 원씩 정액으로 60회 즉, 5년간 지원하고, 노후 질병비, 장례비를 위해 만기 시에는 납입한 보험료에서 중도급부금을 제외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준다.

 

특히 반려동물 주인의 재해사망 시 지급되는 사망보험금 1천5백만 원(휴일 사망 시 3천만 원)을 'PET사랑신탁'으로 수령하면 후견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가입 나이는 20세에서 60세로 가입 한도는 1천만 원, 보험기간은 10년이다. 납입 기간은 5년으로 10년 동안 보험료 인상이 없는 비갱신형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KEB하나은행 각 영업점에서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며, 펫사랑 무배당 더블케어보험은 하나1Q다이렉트에서도 가입 가능하다.

 

펫사랑 무배당더블케어보험 가입자 전원에게는 동물병원 전용 사료 및 엄선된 영양제, 세정제 등 다양한 반려동물 필수 아이템을 담은 3만 원 상당의 초록박스도 증정한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