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마이펫의 이중생활2' 티저 공개..내년 여름 개봉

 

[노트펫] 미국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일루미네이션은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12일 공개했다. 개봉 시기는 내년 여름으로 정해졌다.

 

이날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전편의 주인공이었던 강아지 맥스의 모습을 담았다.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넥카라와 '웃지마'라고 적힌 펫말을 목에 건 맥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산책을 나가자는 주인 케이티와, 이에 꼬리를 흔들며 화답하는 맥스의 장면으로 시작한다. 알고보니 목적지는 동물병원. 병원에서 안절부절 못하는 맥스의 모습은 여느 반려동물과 다르지 않아 감정이입을 돕는다.

 

이어 "우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죠. 하지만 얼마나 그들을 잘 알고 있나?"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전편에 등장하지 않았던 다양한 반려동물 케릭터가 등장해 기대감을 증폭한다.

 

동물병원에서 등장하는 케릭터들은 하나같이 주인에게 쌓인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스스로 '고득점'을 줬던 반려인이라면 한번쯤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대목이다.

 

 

끝으로 전편에 등장했던 식탐 고양이 '클로이'가 혼란에 빠진 맥스에게 "기다려봐, 이제부터 시작이니까"라고 말하는 장면은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펼쳐질 맥스의 위기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앞선 지난 2016년 여름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주인바라기 맥스와 굴러온 개 듀크에게 닥친 견생 최초의 위기를 그려내며 전 세계 18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8억 달러를 돌파했다. 그 인기는 국내에서도 이어져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장우호 기자 juho120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