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고양이 키우기 영상으로 배워보세요

위스카스, '키튼칼리지' 영상 광고 시리즈 온에어

 

 

마즈펫케어 고양이사료 위스카스(Whiskas)가 고양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키튼칼리지(Kitten Kollege)' 영상 광고 시리즈를 지난 3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 광고 시리즈는 고양이가 대학에 입학하여 살아가는 법을 배운다는 컨셉으로,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총 13편의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키튼칼리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제의 1편(www.youtube.com/watch?v=NXofny5r328)은 키튼칼리지 오리엔테이션 영상으로, 학교 커리큘럼과 고양이들의 다양한 생활 모습들을 담았다.

 

고양이들이 강의실에서 수업을 듣거나 취미를 즐기고, 균형 잡힌 사료로 단체 식사를 하며 기숙사 생활을 하는 등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들을 통해 고양이들이 마치 실제 대학생이 된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위스카스는 동영상들을 통해 집사들의 고양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올바른 사료선택과 급여를 포함해 건강하게 키우는 방법들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들 영상은 위스카스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channel/UCg5UC1CQ-f9mQXqSU7zlj8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스카스는 또 키튼칼리지 광고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고양이를 대학에 보내 가르치고 싶은 전공을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선발, 마즈펫케어 산하 반려동물 연구기관인 영국 월썸연구센터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900명에게 고양이의 귀여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박스로 활용 가능한 '위스카스 스쿨박스'(위스카스 포켓 오션피쉬(80g) 3개, 위스카스 고등어와 연어(85g) 1개 포함)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