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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온라인 판매 1위 사료 '블루버팔로' 한국 판매 개시

 

웰니스와 함께 미국 온라인 판매 사료 1, 2위를 다투는 블루버팔로 제품이 국내 시장에 본격 소개된다.

 

10일 펫사료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1월말 케이펫페어에 전시돼 눈길을 끌었던 블루버팔로가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과 함께 인터파크펫 등 온라인에서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개 관련 사료는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전 연령대와 원재료에 따라 12개 제품, 고양이 관련 제품은 8개를 취급한다.

 

블루버팔로는 지난 2002년 마케팅 출신의 창업자가 회사를 설립한 뒤 최근 몇년새 가장 주목받는 펫푸드 사료로 성장했다.

 

 

네슬레퓨리나 등 기존 펫푸드 메이저들의 견제 속에서도 지난해 설립 13년 만에 10억달러 매출을 돌파했다.

 

나스닥에 상장돼 있으며 기업가치는 현재 대략 6조원이다. 

 

특히 '프리미엄 펫푸드'를 내세우면서 보호자들의 지갑을 열게 한 것으로 유명하다.

 

'최상의 천연 성분만을 사용한다'는 마케팅 전략은 우리나라에도 그래도 적용된다.  

 

이번 한국 시장 진출은 마즈나 내추럴발란스, 카길처럼 현지법인 형태는 아니며 공식 수입총판을 통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료 및 펫 케어 제품 수입업체인 세광에코필드가 수입총판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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