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 하는 왕중왕 도그쇼

한국애견연맹, 17일 2016년 베스트오브베스트 챔피언쉽 도그쇼 개최

애견미용대회도 동시 개최

 

 

한국애견연맹이 오는 17일 토요일 서울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2016 베스트 오브 베스트 챔피언쉽 도그쇼'와 '제66회 KKF 애견 미용사 자격검정 및 콘테스트'를 함께 개최한다.

 

이번 도그쇼는 애견연맹 주최 도그쇼에서 1등을 한 경험이 있는 견만 참가 가능한 연말 왕중왕 전이다.

 

200마리의 1등 견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우승견과 견주에게는 고급 트로피와 함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특별 이벤트로 '베스트 커플 도그쇼'와 '베스트 브리더스 도그쇼'가 진행된다. 커플 도그쇼는 견주가 동일한 단일 견종의 암·수 한쌍(핸들러는 2명 이내)이 동시에 출진, 세계애견연맹(FCI) 규정에 의거해 대회가 진행된다.

 

브리더스 도그쇼는 브리더(번식자)가 동일한 단일 견종 3~5마리(핸들러는 출진 견수를 초과할 수 없음)가 동시에 출진하여 FCI 규정에 의거해 대회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제66회 KKF 애견미용사 자격검정 및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총 633명의 응시자가 접수해 유망 직종으로 떠오른 애견 미용사에 대한 많은 관심을 체감할 수 있다.

 

도그쇼 심사는 엘레나 크레쇼바 (러시아) FCI 전견종 심사위원이 담당하고, 미용대회는 KKF 소속 미용사 위원회 심사위원이 엄격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다. 캐롤이 울려퍼지고, 참가자 모두 드레스코드를 레드로 통일하여 들뜬 연말 분위기와 함께 사랑스런 반려동물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도그쇼 용품 전문업체인 지오디독, 수제간식 전문업체인 강쥐님수라상, 종합용품 업체인 펫하우스 등이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 행사로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http://www.thekk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문의는 한국애견연맹 사무국(02-2278-0661~2)으로 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