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퓨리나원, 노령견·고양이 건강프로젝트 이벤트

9월 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서 진행

 

 

네슬레퓨리나 퓨리나원이 이달말까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퓨리나원 노령견용과 고양이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령견 이벤트는 퓨리나원 관절 건강, 퓨리나원 7세 이상 노령견용, 퓨리나원 11세 이상 노령견용 제품 중 1종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영수증을 매장 내 비치된 엽서에 부착해 우편 발송(우편료 수취인 부담)하거나 영수증 사진을 퓨리나 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방법 또는 영수증 사진과 이름, 주소를 기재해 1688-5398으로 문자 메시지를 발송(발송료 응모자 부담)하는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마트 응모 당첨자에게는 '노령견 영양 및 행동 교정' 관련 수의사 교육(20명) 또는 반려견과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 앨범'(20명)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당첨자에게는 관절이 약한 노령견을 위한 '반려견 유모차'(5명) 또는 '추억 앨범'(20명)을 증정하며 홈플러스 당첨자에게는 관절이 약한 노령견의 관절 보호에 도움을 주는 '반려견 계단'(30명)을 제공한다.

고양이 건강 프로젝트 이벤트는 퓨리나원 캣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퓨리나원 캣 제품 구매 영수증 사진을 퓨리나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거나 영수증 사진과 이름, 주소를 기재해 1688-5398으로 문자 메시지를 발송(발송료 응모자 부담)해 응모하면 된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각 마트 별로 200명씩 총 600명을 추첨해 고양이에게 정신적인 안정을 줄 수 있는 퓨리나원 캣 '원터치 텐트'를 증정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