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 '2016 소비자중심 3.0 브랜드 대상

 

네슬레퓨리나(www.nestlepurina.co.kr)의 전문점용 대표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 노력을 인정 받아 '2016 소비자중심 3.0 브랜드대상' 펫푸드 부문을 수상했다.

반려동물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들과 반려동물을 직접 대면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네슬레퓨리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rinakr) 운영과 반려동물 온라인 커뮤니티 체험단 진행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있다.

 

프로플랜은 제품의 우수성에 대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9월까지 프로플랜 웹사이트(www.proplan.co.kr)에서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하고 있다.

 

프로플랜이 수상한 2016 소비자중심 3.0 브랜드대상은 조선뉴스프레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 행정자치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브랜드연구센터가 후원했다. 이번 브랜드대상은 인천관광공사, 한국고용정보원, KB국민은행 등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의 20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