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엘리베이터에 목줄 걸린 강아지 구한 택배 기사

 

[노트펫] 엘리베이터에 목줄이 걸린 강아지를 재빠른 판단력으로 구해낸 택배 기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강아지 살린 cj 택배기사님'이라는 제목으로 24초 분량의 영상과 글이 게시됐다.

 

서울 구로동의 한 아파트 단지.

 

한 할머니가 목줄을 한 강아지를 데리고 엘리베이터에 타다 미처 강아지가 타지 못한 채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할머니는 목줄을 잡고 있었고,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면 강아지를 그대로 딸려 올라가기 직전이었다.

 

그때, 바로 옆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택배 박스를 옮겨 놓던 택배기사가 그 상황을 보고선 바로 목줄을 잡아챘다.

 

 

재빠르게 강아지의 목줄을 잡은 택배 기사는 본인의 체중을 실어 목줄을 끊고 강아지를 구할 수 있었다.

 

영상 속에는 택배 기사가 목줄을 끊기 전 엘리베이터가 움직이자 택배 기사 역시 끌려가면서 엉덩방아를 찧는 모습도 담겼다. 

 

글쓴이는 "강아지의 주인인 할머니는 놀란 마음에 눈물을 보였다"며 "강아지는 다행히 무사하다"고 전했다.

 

또 "택배 기사님은 바쁜지 '다음부터는 강아지를 안고 엘리베이터를 타라'는 말만 남긴 채 떠났다"고 덧붙였다. 

 

택배 기사는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고, 빠른 판단력과 용기 있는 행동으로 한 생명을 구해냈다.

 

얼마 전에는 차로로 굴러오던 유모차를 택배 차량으로 막아세워 갓난 아이를 구한 택배 기사 소식이 있었다. 

 

영상을 본 이들은 또다시 '택배 히어로'가 나타났다는 반응이다. 더불어 엘리베이터를 탈 때는 목줄을 짧게 하고 반드시 강아지가 탔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