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기아차, 강아지·고양이와 시승하세요

'더 뉴 레이' 반려동물 동반 시승 이벤트

 

 

[노트펫]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새롭게 탄생한 레이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기아자동차가 개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뉴 레이 & 펫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출시된 '더 뉴 레이'는 ▲모던해진 내·외장 디자인 ▲안전·편의사양 및 전용 튜온(Tuon) 커스터마이징 상품 신규 적용 ▲고객 선호사양이 반영된 신규트림 추가 등 신차급 변화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더 뉴 레이' 출시에 맞춰 ▲카시트(이동식 케이지) ▲카펜스(1-2열 중간 격벽) ▲2열용 방오 시트 커버 등 반려동물을 위한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 '튜온 펫' 3종을 처음 출시했다.

 

반려동물 동반 시승 이벤트는 1월26일(금) ~ 29일(월), 2월2일(금) ~ 5일(월), 2월 9일(금) ~ 12일(월) 등 3박 4일씩 총 3회에 걸쳐 각각 10명씩 진행된다.

 

 

만 21세 이상으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연과 반려동물 사진을 8일부터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선정된 30명에게는 '튜온 펫'이 장착된 '더 뉴 레이'를 3박4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하고 사료와 간식, 목욕용품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또 응모 기간 중 매일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시승 종료 후 개인 SNS에 소중한 시승 후기를 올린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이츠독 반려동물 슬링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