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10년 함께한 반려견 보내며.. 세상과 추억 공유한 주인

 

[노트펫] 10년을 함께한 반려견이 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전 견생 최고의 순간들을 세상과 공유한 주인이 있다.

 

영국 매체 메트로(Metro)는 10년을 키운 강아지 '아치(Archie)'가 암으로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자, 세상을 떠나기 전 그의 최고의 순간들을 SNS에 공유한 주인 에이미 톰슨(Amy Thompson)의 사연을 지난 2일(현지 시간) 소개했다.

 

좋아하는 해변에 놀러간 아치

 

지난달 30일 에이미는 "내 강아지가 암에 걸렸고 얼마 살지 못하게 됐다. 그래서 나는 그의 최고의 순간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려 한다"는 글과 함께 아치의 사진과 동영상들을 게시했다.

 

게시물 속엔 집에 온 손님에게 아치가 선물을 물어다주는 모습에서부터 낮잠 시간, 가장 좋아하는 해변에 놀러갔던 날, 영화를 보는 모습 등 아치가 가족과 함께한 추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에이미는 마지막으로 아치에게 "내 최고의 친구가 돼줘 고맙다"는 인사를 남겼다. 함께 아치와의 추억들을 공유해준 SNS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그녀는 "아치가 세상을 떠나기 전 여러분들이 보내준 메시지를 모두 읽어봤다. 아치도 분명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어 했을 것"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에이미는 메트로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엔 장염인 줄 알았지만, 얼마 뒤 수의사들로부터 아치가 암에 걸렸으며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끔찍한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치는 평소 에이미의 주변인들과도 많은 추억을 쌓아 왔다. 때문에 에이미가 SNS를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을 지인들과 공유하고자 했던 것.

 

사람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함께 풀어보는 아치

 

하지만 그녀의 지인 외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아치와의 추억을 함께 되짚어보며 개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해 줬다. 에이미는 아치가 사랑하는 가족들 품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그녀는 "가족들 모두 아치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함을 느낀다. 먼 훗날 그를 다시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게시물을 본 SNS 이용자들은 "눈물이 난다" "아치도 평화롭게 무지개다리를 건넜을 것"이라며 에이미 가족을 위로하는 댓글들을 달고 있다. 

 


 

집에 온 손님에게 선물을 물어다주는 아치. 이날의 선물은 배스 타올이었다,

 


 

가장 좋아하는 영화 '정글 북' 보는 중

 

안정연 기자 anjy41@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