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최애 장난감이 냉장고 밑에 들어가자 강아지의 반응.."꺼내주시개!"

ⓒ노트펫
사진=Instagram/pomchi_bbane(이하)

 

[노트펫] 최애 장난감이 냉장고 밑에 들어가자 강아지가 보인 반응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반려견 '빠네'의 보호자 가영 씨는 SNS에 "최애 장난감이 냉장고 밑에 들어감.."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커다란 냉장고 앞에 엎드려있는 빠네의 모습이 담겼다.

 

냉장고 밑에 있는 공을 꺼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빠네.

 

닿을 듯 말 듯 한 공을 향해 앞발을 있는 힘껏 쭉 뻗어보지만, 공은 잡힐 듯 잡히지 않는데.

 

눈앞에 보이는 공을 꺼내지 못하자 전전긍긍하던 빠네는 결국 고개를 돌려 가영 씨를 바라보더니, 도움을 청하듯 다가가는 모습이다.

 

ⓒ노트펫
"내가 이로케 귀여운데 정말 안 꺼내줄 거예요?"

 

해당 영상은 2천3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그래도 아가는 꺼내 보려고 노력이라도 하네요. 저희 집 애는 아주 오열을 한답니다", "보는 내내 엄마 미소 짓고 있었어요. 너무 사랑스럽네요", "마지막에 꺼내 달라고 쳐다보는 눈빛 좀 봐. 내 심장도 꺼내줄 수 있을 듯"이라며 귀여운 빠네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심장에) 위협적인 맹수의 포효!

 

"원래 강아지들은 조용하면 사고 치고 있다고 하잖아요?"라며 웃는 가영 씨.

 

"방에서 빠네를 아무리 불러도 안 오길래 나가봤더니 냉장고 밑에 들어간 장난감을 꺼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더군요"라며 "처음 본 모습이었는데 자기 마음대로 안돼서 짜증 난 거 같으면서도 간절해 보이고 너무 웃겼어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노트펫
"나 빠네쓰~ 5개월인디!"

 

이어 "영상에는 안 나왔지만 저한테 다가와서 발로 툭툭 치며 냉장고 밑을 빤히 쳐다보더라고요"라며 "최애 장난감이라 어쩔 수 없이 꺼내줬는데 너무 귀여워서 다음에는 일부러 냉장고 밑에 갖다 넣어놓을까 생각 중이에요"라고 덧붙였다.

 

ⓒ노트펫
"나란 개린이…… 귀염뽀짝한 우리 집 귀한 막둥이"(Feat.얼굴 천재란 이런 것)

 

빠네는 올해 5월 포메라니안 엄마와 치와와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공주님으로, 빠네 파스타의 빠네를 닮아 '빠네'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노트펫
"칭구드라~ 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pomchi_bbane(클릭)로 논너와"

 

처음엔 조용조용했지만, 지금은 집에서 '돌아이'라고 불릴 정도로 활발한 개린이로 자랐단다.

 

특히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애교도 워낙 많아 가영 씨 지인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고 있다는데.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빠네가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모습을 보고 싶은데, 사람만 좋아하고 강아지 친구들은 무서워해서 속상할 때도 있어요"라는 가영 씨.

 

"앞으로는 같은 강아지 친구들이랑도 잘 어울려 지냈으면 좋겠어요"라며 "우리 먼지 요정 빠네~ 엄마 아빠가 많이 사랑하고 똥은 화장실에 싸주길!"이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