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놀아달라 장난치던 강아지, 주인 손짓 한 번에.."안 까불개~항복이개!"

사진=Instagram@dduddumon(이하)

 

[노트펫] 놀아달라고 주인에게 장난을 치던 강아지가 손짓 한 번에 배를 보이며 항복을 선언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최근 한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안 까불게… 항복"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 속에는 주인에게 장난을 치는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이 담겼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주인에게 다가가는 사랑스러운 개린이 한 마리.

 

그러나 급작스러운 주인의 손 공격에 화들짝 놀라 도망을 간다.

 

몇 걸음도 채 가지 못한 강아지는 그 자리에 그대로 벌러덩 누워버리고 마는데.

 

결국 배를 보인 채 앞발까지 들고 순순히 항복을 선언하고 있는 모습이다.

 

까만 콩을 콕콕 박아놓은 듯한 앙증맞은 눈코입과 만져보고 싶은 새까만 발바닥 젤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자면서도 젤리 자랑 중~

 

해당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내 심장도 귀여움에 항복..", "발바닥 한 번만 만져보고 싶다", "저렇게 귀여우면 항복이고 뭐고 반칙 아닌가요?", "항복했다고 앞발 드는 게 킬링 포인트"라며 귀여운 녀석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이다.

 

날 때부터 귀여움 폭발한 모태미견(犬)

 

영상 속 강아지 '뚜뚜'의 보호자 수진 씨는 "제가 TV를 보고 있는데 뚜뚜가 자꾸 놀아달라고 장난을 치길래 저도 장난삼아 겁을 줘보려 반응을 해줬다"며 "그랬더니 뚜뚜가 바로 누우면서 저렇게 손짓을 했다"고 말했다.

 

"눈나~ 내가 이로케 귀여운데 안 놀아줄 거개?"

 

이어 "너무 귀여운 나머지 영상을 찍으면서 한 번 더 시도해봤는데 저렇게 치명적인 귀여움이 찍히게 됐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뚜뚜는 5개월 난 수컷 푸들로, 평소 집에서 장난을 많이 치는 활발한 성격이라고.

 

그러나 강아지 친구들 앞에만 가면 덜덜 떠는 겁쟁이란다.

 

"내 매력에 푹 빠졌다면 인스타@dduddumon(클릭)를 방문하시개!"

 

"뚜뚜는 어딜 가도 예쁨을 받는 아이"라며 밝게 웃는 수진 씨.

 

"뚜뚜가 엄마, 아빠만 바라보지 말고, 친구들이랑도 서로 친하게 지내면서 잘 놀았으면 좋겠다"며 "어릴 때부터 잔병치레가 많았는데, 앞으로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