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셀프 '찌부'된 강아지의 자태.."슬라임인 줄"

 

[노트펫] 셀프로 '찌부'된 강아지의 자태가 공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바닥에 납작 엎드려 졸고 있는 한 마리 강아지의 모습이 담겼다.

 

신상 '댕댕이' 슬라임

 

마치 무언가에 눌린 것처럼 바닥과 혼연일체 된 강아지의 모습에 보는 순간 절로 웃음이 터져 나온다.

 

찌부된 강아지의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눌린 찹쌀떡 같다", "댕댕이 액체설", "카페트인가요?", "슬라임인 줄"이라며 독특한 강아지의 자태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이다.

 

"형아, 슬라임이 뭐개? 먹는 거개?"

 

사진 속 강아지 '망고'의 보호자인 래엽 씨는 "망고가 심심할 때면 저렇게 녹은 것처럼 혼자 바닥에 축 늘어져 있곤 한다"며 "해당 사진은 반년 전 망고가 미용을 했을 때의 모습이다"고 말했다.

 

이어 "비숑프리제 미용 특성상 머리 크기에 비해 몸이 작아 보여 더 눌린 것처럼 보이는 것 같다"며 "평소 잘 때는 배를 뒤집고 자곤 하는데 어떤 모습이든 그냥 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것 같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낙엽으로도 감춰지지 않는 美친 미모~

 

2017년 5월에 태어난 망고는 집안에서만큼은 누구보다 활기차고 의사 표현을 잘하는 성격의 수컷 비숑프리제다.

 

곱슬곱슬하고 풍성하게 부푼 흰 털과 그 속에 감춰진 까만 두 눈이 유난히 매력적인 망고.

 

인형 같은 외모 외에도 망고는 강아지 키우는 걸 극구 반대하셨던 어머니의 마음을 단 3일 만에 사로잡아버릴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가족들 앞에서는 누구보다 씩씩한 망고가 집 밖에서는 영 딴판으로 변한다고.

 

"심장 꽉 붙잡아~ 귀여움 간다!!!"

 

래엽 씨는 "사회화 시기에 적절한 교육을 시켰음에도 강아지 친구들만 만나면 눈치 보기 바쁜 망고를 보면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는 성향이라고 생각한다"며 "대신 집안에서만큼은 '방구석 여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대장 노릇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구석여포 외에도 망고는 산책하다 만난 학생들이 지어준 특별한 별명이 하나 더 있다.


래엽 씨에 따르면 집 밖에 나가면 소심해지는 망고가 집안에서만큼 용감해지는 순간은 바로 '공'이 있을 때란다.

 

공 앞에서는 눈빛부터 달라질 정도로 유난히 공을 좋아한다는 망고.

 

산책하러 나갔을 때 공을 차고 있는 학생들을 발견하면 꼭 가서 훈수를 둬야지만 직성이 풀린다는데. 

 

견공계 손흥민의 요염한 프리킥 자세

 

그런 망고의 모습이 귀여웠던지 학생들은 망고에게 '손흥민'이라는 특별한 별명을 선물해줬단다.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클릭)을 통해 망고를 소개한 래엽 씨. 

 

"망고에 대한 소식을 계속 업로드하며 망고와의 소중한 일상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망고와 좋은 추억을 오래도록 만들고 싶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했다.

 

"우리 가족 모두 망고처럼 예쁜 꽃길만 걷개!"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1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