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집사에 쓰담쓰담 받으려 두 발로 선 냥이.."춤까지 출 기세"

 

[노트펫] 집사의 손길이 너무 좋았던 고양이는 쓰담쓰담을 받기 위해 두 발로 서서 몸을 비볐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인터넷 포털 야후타이완은 집사에게 쓰담쓰담을 받기 위해 두 발로 서서 온몸을 맡긴 고양이 '지지'를 소개했다.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한 유저는 현재 1살 된 고양이 '소피'와 구조한 지 1달 정도 지난 길냥이 출신 지지와 함께 살고 있다.

 

첫째 냥이 '소피(좌)'와 둘째 냥이 '지지(우)'
첫째 냥이 '소피(좌)'와 둘째 냥이 '지지(우)'

 

지지와 처음 만났을 당시, 녀석은 겁이 많고 사람을 극도로 경계해 하악질을 심하게 하고 근처에 오려고 하지도 않았다.

 

하지만 녀석에게 홀딱 반한 집사는 꾸준히 밥과 간식을 챙겨주며 가까워 지려고 노력했다. 그 결과 지지는 약 한 달 만에 개냥이로 거듭났다.

 

 

쓰다듬을 받는 것을 좋아하는 지지는 꼭 그녀가 손을 내밀면 두 앞발을 들고 일어섰는데 그 모습이 꼭 미어캣 같았다.

 

두 뒷발로 선 녀석은 매번 두 눈을 꼭 감고 집사의 손길을 느꼈고 가끔 춤을 추는 것처럼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기도 했다.

 

그녀는 지지의 애교 가득한 행동을 혼자 보기 아까워 자신의 SNS에 올렸다.

 

@greycatsophie

(part 1) I'll post a storytime on why Gigi pets like that, make sure to follow so you don't miss out ##cats##catsoftiktok##cat##bongochachacha##fyp

Bongo cha-cha-cha - Remastered - Caterina Valente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스럽다", "균형을 못 잡아서 그런 거겠지만 진짜 춤을 추는 것 같다", "그만큼 집사를 신뢰하고 있는 것 같다. 녀석에게 좋은 가족이 생긴 것 같아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집사는 "현재 녀석은 집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하여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첫째 냥이 소피가 다른 고양이들을 무서워해 아직까지 데면데면하지만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