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게임하는 집사 팔에 딱 붙어 아련 눈빛 보내는 고양이.."놀아주라주~"

 

[노트펫] 자신보다 스마트폰 게임에 더 집중하는 남집사를 본 고양이는 코알라처럼 그의 팔에 딱 달라붙어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다.

 

28일(현지 시간) 인터넷 포털 야후타이완은 스마트폰 게임을 하는 집사의 관심을 끌기 위해 팔에 딱 붙어 아련 눈빛을 보낸 고양이 '무마루'를 소개했다.

 

 

태국에 거주 중인 한 남집사는 강아지 '무지', 고양이 무마루, 토끼 '미구'와 한 집에서 살고 있다.

 

그중 무마루는 엄청난 집사 껌딱지인데 마치 몸 안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는 것처럼 절대로 떨어지지 않으려고 했다.

 

평소와 다름없던 어느 날 남집사는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 게임을 했다. 그 모습을 본 무마루는 재빨리 곁으로 뛰어와 자리를 잡았다.

 

ⓒ노트펫
"집사~ 모 하냐옹~ 놀아주라주~"

 

자신은 쳐다보지도 않고 스마트폰 게임에 열중하는 집사의 관심을 받고 싶었던 무마루는 찹쌀떡 같은 앞발로 그의 팔을 꼭 껴안았다.

 

ㅇㅇ
"요렇게 귀욤뽀작한데 안 놀아줄거냐옹?"

 

하지만 혼자의 휴식을 즐기고 싶었던 집사는 아련한 눈빛을 보내며 꼭 붙어 있는 녀석을 떼어 내기 위해 팔을 흔들었다.

 

ⓒ노트펫
"뿌에에엥!!! 안 떨어질 거다옹!!"

 

그럼에도 떨어지지 않고 무마루가 애교를 부리자 남집사는 과감하게 팔을 빼내는데 녀석은 포기하지 않고 더 세게 붙잡았다.

 

달라붙으면 떼어내고를 반복하는 사이 무마루는 점점 표정이 어두워졌다. 집사의 냉정한 반응에 삐지고 만 것이다.

 

ⓒ노트펫
"쒸익쒸익.. 나냐옹, 게임이냐옹! 선택하라옹!"

 

마음은 상했지만 집사와 떨어지긴 싫었던 녀석은 결국 집사의 팔을 꼭 붙든 채 자는 척을 했다.

 

ⓒ노트펫
"나 자니까 깨우지 말라옹.. 이렇게라도 붙어있을 거다옹.."

 

집사를 향한 무마루의 애정이 담긴 게시물은 SNS 상에서 '좋아요' 11만 개와 댓글 3.6만 개가 받으며 누리꾼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