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우리집 개와 고양이가 비행기 동체에 새겨진다

대한항공,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반려동물 주제
1등 수상작은 항공기 동체에 래핑

 

 

대한항공이 반려동물을 비행기 동체에 새긴다.

 

대한항공은 19일 오는 9월 진행되는 제 9회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 참가자 접수를 오는 8월25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 차원에서 매년 가을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서울 공항동 본사 격납고에서 개최해 왔다.

 

이번 대회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머핀을 소개합니다’로 어린이들에게 안정감과 친밀감을 주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정했다.

 

어린이들의 시각으로 반려동물을 그리며 사람과 동물이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행복한 세상에서 성장하기를 바라는 뜻에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전국의 모든 내외국인 초등학생 뿐만 아니라 해외 주재 한인초등학교의 어린이들까지 참가할 수 있다.

 

삼성화재안내견학교의 안내견 체험 보행과 대한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스카이팻츠' 이용하기 등 다향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참가 신청 방법은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우편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 선정은 내국인의 경우 학교장 추천 받은 접수 대상자 중 심사를 거쳐 300팀을 선정, 외국인과 해외 주재 한인초등학교 어린이의 경우 신청서와 원본 작품 제출 대상자 중 30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 대상자는 오는 9월 6일 발표하고 사생대회는 9월 23일 개최한다.

 

대회 1등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실제 대한항공 항공기 동체에 래핑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달 스카이펫 서비스를 시작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반려동물을 등록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마다 스탬프를 모으고, 모아진 스탬프로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