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남양주 팔당 맛집 '팔당 마장동한우촌', 방송 탄 한우 가격으로 입소문

 

[노트펫] 남양주 팔당은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끼리 주말 드라이브 및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로 알려져 인근 주민부터 나들이 나온 여행객들로 연일 북적인다.

 

특히,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와 퀄리티 높은 맛을 선사하는 맛집을 찾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남양주 팔당 맛집 ‘팔당 마장동한우촌’이 질 좋은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해 팔당 드라이브 코스, 팔당 데이트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팔당 마장동한우촌에서는 다른 소고기 전문점에서 보지 못했던 신선도 높은 1등급 한우와 1+, 1++ 한우를 제공한다. 서울 마장동에서 공수한 것으로 그 맛이 매우 뛰어나다. 메뉴로는 ‘꽃등심’, ‘안심’, ‘채끝살’, ‘등심살’, ‘갈빗살’ 등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꽃등심의 경우 100g 기준 13,900원 내외의 가격대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성비 갖춘 팔당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생생정보는 물론 다양한 방송에서 합리적인 토종 한우 가격에 주목했고, 각종 SNS에서 팔당 가볼 만한 곳, 팔당댐 맛집 등으로 후기가 계속 올라오고 있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 팔당 마장동한우촌을 방문할 때 와인 또는 양주를 챙겨오면 세팅을 무료로 돕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2층 규모의 단독 건물에 깔끔한 인테리어, 넓은 주차장을 보유해 회식, 외식을 즐기려는 이들로 북적인다.

 

마장동한우촌 관계자는 "하남 스타필드 근처 맛집을 찾는 고객들은 물론 양평 양수리와 두물머리 데이트코스 맛집을 찾거나 드라이브코스를 찾는 고객들도 많다"며 "팔당 마장동한우촌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KBS ‘생생정보’에 소개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서울 마장동에서 직접 공수한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장점으로 다가간 것 같고,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소고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