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진생당, 추석명절선물세트 침향원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노트펫]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추석에 명절 선물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 건강식품은 주는 이와 받는 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센스있는 추석 선물으로 통하기 때문.

 

해가 바뀔 때마다 인기 품목도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 과거에는 홍삼이나 녹용과 같은 단일 원료건강식품이 주목을 받았다면, 최근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원료로 제조된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 가운데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침향, 녹용, 홍삼 등 건강에 좋은 7가지 원료를 배합한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침향원의 핵심 원료라 할 수 있는 침향은 침향나무에 상처가 생겼을 때 분비되는 수지가 긴 시간 동안 쌓여 덩어리를 이룬 것으로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약방의 감초라 불리는 녹용,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 홍삼, 여자의 인삼이라 칭송되는 당귀, 고대 그리스인들이이라 신들의 식량이라 사랑했던 벌꿀 등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을 섭취하면 기력회복, 체력기르는법 등에 좋은 다양한 원료들의 효능을 두루 누릴 수 있어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 시어머니, 시아버지 건강식품 추석명절선물세트로 안성맞춤"이라며 "엄선된 고급 원료를 담은 만큼 패키지 역시 품격 있게 제작되어 추석 선물세트로 찾아주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의 제조 노하우를 통해 환 제조 시 흔히 함유되는 글리세린 등의 식품 첨가물을 모두 배제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할인 외에도 신규 회원 1만원 적립금 지급, 기존 회원 특별할인쿠폰 발급 등의 명절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김세형 기자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