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부모님 추석선물·명절선물세트 진생당 컴파운드케이 홍삼 최대 50% 할인

 

[노트펫]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최근 몇 년간 추석명절선물 대표 주자로 자리 잡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올해도 어김없이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홍삼'은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효도선물로 적합한 품목이다. 특히 최근 추석선물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는 것은 일반 홍삼이 아닌 '컴파운드케이'다. 컴파운드케이란 면역력 증진, 항산화 작용, 혈행 개선 등을 돕는 홍삼 사포닌의 최종 분해 물질로, 누구에게나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성분이다.

 

식약처는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환경의 비활성화로 인해 사포닌을 분해할 수 없어, 흡수시키지 못한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이러한 이유로 장내 환경과 관계 없이 누구나 흡수할 수 있는 컴파운드케이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것.

 

이에 컴파운드케이 홍삼 전문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추석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진세노사이드 합 25mg,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의 5대 기능성과 더불어,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제품에만 부여된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6대 기능성을 충족하는 상품이다.

 

고함량을 비롯, 철저한 품질 관리와 제품력, 섭취하기 간편한 타블렛 정제 타입 등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매해 추석을 맞아 진생당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규 회원 적립금 지급과 기존 회원들을 위한 특별 쿠폰 발급, 고급 한가위 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라 밝혔다.

 

진생당은 올해 건강식품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식품 업체로 컴파운드케이 홍삼과 함께 침향, 녹용, 당귀, 산수유 등을 환 형태로 제조한 진생당 침향원 등을 선보이고 있다.

 

침향원 역시도 어르신 추석선물, 사돈 추석선물, 장모님 추석선물, 추석세트, 사돈 명절선물 등으로 인기를 누리는 품목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