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이론서, YES24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2차 핵심이론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직업상담사 부문 6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해당 도서는 6월 베스트셀러 1위도 동시에 차지하면서 사실상 직업상담사 카테고리 분야의 교재들 중 동종 업계 관련도서 대비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해당 교재는 직업상담사 1차와 2차 시험을 골고루 대비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1차 시험만 준비하는 경우 1차 시험의 과목별 주요 내용을 수험생이 숙지할 수 있도록 돼있으며, 1차와 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경우에는 2차 시험에 빈출되는 개념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한 권으로도 2회 차의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만큼,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교재다. 

 

또한,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2차 핵심이론서' 안에 2차 실무 시험까지 완벽히 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 직업상담사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기출 100' 부록을 마련했다.

 

19년 동안 기출된 문제의 핵심을 분석한 특별 부록으로, 가장 많이 출제되는 주제 100개를 엄선한 만큼 시험장에서도 살펴볼 수 있는 핸드북이다.

 

이 밖에도 '최신기출 해설 특강'을 제공해 직업상담사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의 최신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중요한 키워드만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빈출개념 노트'와 맞춤형 수험 플래너를 제공하는 등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것을 해당 교재에 담았다.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관련 에듀윌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한 YES24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