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반려견과 함께 야구 관람을'..SK와이번스 도그데이

28일 문학경기장 LG트윈스와의 홈경기서
올해로 5번째..23일까지 신청

 

 

SK와이번스가 올해도 반려견과 함께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도그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SK와이번스는 오는 28일 열리는 LG트윈스와의 문학 홈경기에서 'SK와이번스 도그데이(Dog Day) 행사를 개최한다.

 

국내 프로구단들 중 유일한 반려견 동반 관람 행사인 SK와이번스 도그데이는 올해로 5년째다.

 

참여하는 가족들은 행사 당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 외야 잔디밭 관람석인 'T그린존'에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

 

'와이번스 도그를 뽑아라' '애견비디오 콘테스트' 등 반려견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도그데이 현장을 촬영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는 팬들에게 반려견 의류를 제공하는 '웁시 데이지'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도그데이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강아지 영양제와 사료, 패션 스카프, 벼룩 진드기 예방 목걸이, 간식 등이 제공된다.

 

도그데이 참가 신청 및 입장권 구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최대 3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skwyvernsevent17@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권은 1인패키지부터 4인패키지까지 있으며, 각 패키지 당 동반 반려견은 1마리로, 가격은 1인패키지 2만4000원, 2인패키지 3만6000원, 3인패키지 4만8000원, 4인패키지 6만원이다.

 

참가자는 당일 별도로 마련된 외야 T그린존 전용출입구로 입장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