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라이프 > 뉴스 > 해외
  • 해외

     

개 덕분에 더 핫한 섹시 男스타 15인

반려견 전문 매체 도깅턴포스트가 지난 17일(현지시간) 반려견 덕분에 더 뜨거운 사랑을 받은 섹시한 남자 스타 15인을 소개했다.

 

잭 에프론

 

잭 에프론 (Zac Efron)

 

영화 ‘나쁜 이웃들’과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로 유명한 영화배우 잭 에프론. 그는 지난 2014년 로스앤젤레스 보호소에서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를 입양했다.

 

조시 더멜

 

조시 더멜 (Josh Duhamel)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 캡틴 리녹스 역을 맡은 배우 조시 더멜은 바쁜 촬영 스케줄 틈틈이 닥스훈트 반려견 ‘액슬’과 시간을 보낸다.

 

게다가 그는 실천하는 애견인이다. 조시 더멜은 반려동물을 사지 말고 유기동물을 입양하자(#adoptdontshop)는 SNS 해시태그 운동과 추수감사절에 유기동물을 돕기 위해 반려견 1마리당 1달러를 기부하자(#aDollarADog)는 해시태그 운동에 참여해, 입양을 독려해왔다.

 

이언 서머홀더

 

이언 서머홀더 (Ian Somerhalder)

 

미국 드라마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리즈와 ‘로스트’ 시리즈로 유명세를 얻은 이언 서머홀더는 국내에서 수지 이상형으로도 유명하다. 그의 인스타그램은 정작 미녀가 아니라 그의 애견 사진으로 가득하다. 그도 입양을 독려하는 스타 중 한 사람이다.

 

애덤 르빈

 

애덤 르빈 (Adam Levine)

 

애덤 그빈은 팝 락그룹 ‘머룬 5’의 리드 보컬이자, 피플지(誌)가 선정한 살아있는 가장 섹시한 남자이자, 영화 ‘비긴 어게인’의 데이브 역을 맡은 영화배우로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게다가 아름다운 모델 아내, 올해 태어난 딸, 그리고 귀여운 애견까지 부족한 것이 없는 남자다. 인스타그램에 애견 사진과 함께 재치 넘치는 글을 올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톰 크루즈

 

톰 크루즈 (Tom Cruise)

 

톰 크루즈가 ‘핫’하지 않은 때가 거의 없지만, 정말 ‘핫’했을 때 그와 검은 개는 같이 근육을 자랑했다.

 

조 조나스

 

조 조나스 (Joe Jonas)

 

미국 삼형제 보이밴드 ‘조나스 브라더스’의 둘째이자 보컬 조 조나스는 인스타그램 스타견 ‘마니’와 기념사진을 찍었다. 마니는 14살 된 시추로, 고개를 한쪽으로 숙인 사진으로 유명하다.

 

휴 잭맨

 

휴 잭맨 (Hugh Jackman)

 

영화 ‘엑스맨’의 울버린 역으로 유명한 영화배우 휴 잭맨은 대표적인 애견인으로, 반려견 달리와 알레그라의 다정한 아빠다.

 

채닝 테이텀

 

채닝 테이텀 (Channing Tatum)

 

섹시한 영화배우 채닝 테이텀도 반려견 두 마리를 키우고 있다.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Ryan Gosling)

 

영화배우 라이언 고슬링은 그의 반려견 조지에게 ‘반려견의 날’을 맞은 것을 축하했다. 그의 인스타그램은 그의 사진으로 가득하지만, 애견인들은 이 사진을 가장 좋아한다.

 

제이크 질렌할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

 

제이크 질렌할은 하퍼 리의 소설 ‘앵무새 죽이기’ 속 등장인물 이름을 따서 반려견의 이름을 부 래들리와 애티커스라고 지었다.

 

켈런 러츠

 

켈런 러츠 (Kellan Lutz)

 

섹시한 영화배우 켈런 러츠는 유기견 두 마리를 입양해, 이름을 콜라와 케빈이라고 지었다. 이제 콜라와 케빈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됐다.

 

브래들리 쿠퍼

 

브래들리 쿠퍼 (Bradley Cooper)

 

애덤 르빈과 같이 ‘피플지(誌)가 선정한 살아있는 가장 섹시한 남자’인 영화배우 브래들리 쿠퍼는 반려견 ‘샬럿’을 산책시키는 모습을 종종 보여준다.

 

올랜도 블룸 [출처 : 핀터레스트 ]

 

올랜도 블룸 (Orlando Bloom)

 

영화배우 올랜도 블룸은 모로코에서 영화를 촬영할 당시 살루키 잡종 유기견 ‘시디’를 구조해, 결국 입양했다.

 

조지 클루니

 

조지 클루니 (George Clooney)

 

영화배우 조지 클루니도 유기견 ‘아인슈타인’을 입양했다. 첫 만남에서 아인슈타인도 그를 선택하길 원한 클루니는 구두에 미트볼을 잔뜩 문지르고 갔다고 한다.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

 

영화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휴스턴 동물보호소에서 유기견 ‘백스터’를 반려견으로 입양했다.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